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진경 프로필 총정리! 모델시절, 암, 남편직업, 이혼, 딸 라엘 , 남동생, 대학, 지쳤나요 짤 , 유퀴즈, 키, 학력,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by 괜찮은 김씨 2021. 6. 11.
반응형

유튜브 공부왕찐천재를 통해 우리에게 천재임을 증명하고 있는 홍진경, 오늘 그녀를 샅샅이 파헤쳐보자!

 

 

 

0. 홍진경 나이, 고향, 키, 몸무게, 종교 등 인적사항

  • 홍진경 나이 생년월일 : 1977년 12월 23일
  • 홍진경 고향 : 서울특별시 도봉구
  • 홍진경 키 : 180cm
  • 홍진경 몸무게 : 51kg
  • 홍진경 가족 : 남편 김정우(1972년생), 딸 김라엘(2010년생)
  • 홍진경 데뷔 : 1993년 sbs 제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베스트포즈상
  • 홍진경 학력 : 정의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 연극학부 학사
  • 홍진경 소속사 :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 홍진경 특기 : 행주삶기, 애드립
  • 홍진경 종교 : 불교에서 천주교로 개종하였다. 세례명은 비비안나.

 

1. 홍진경 탑모델

최근 유튜브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에 올라온 영상에서 오랜만에 본업으로 나은 홍진영의 모습이 나왔다. 메이크업을 받던 홍진경은 가장 최근에 찍은 화보가 뭐냐는 질문에 "작년에 발렌시아"가 라고 답하였으며 그거보고 진짜로 파리에서 뎀나바질리아 디자이너가 샴페인 보내주고 가방도 끝내주고 난리 났었다며 한국에서만 모진 핍박과 멸시를 받는다고 말하며 여전히 건재한 탑모델의 위상을 보였습니다. 

 


2. 홍진경 어린 시절의 가장

이렇게 홍진경은 탑 모델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는데 여기서 의외의 사실이 있다. 어린 시절 홍진경은 공부가 좋아서 유학을 가고 싶어 했다는 거다. 유학을 준비하다가 집안이 기우는 바람에 유학의 꿈을 접고 슈퍼모델의 길을 택했다고 한다. 모델은 꿈의 길이 아니라 가장으로써 돈을 위한 선택이었다고 한다.

 


3 홍진경 데뷔 , 홍진경 모델시절

홍진경은 어린 나이인 16살에 슈퍼 모델에서 입상을 하지는 못하였다. 하지만 독특한 포즈로 베스트 포즈상을 받아 집안에서는 스타가 탄생했다며 온 동네에 소문을 퍼뜨리고 다녔다. 하지만 하루 이틀이 지나도 일이 들어오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입상한 모델들만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무작정 출연시켜달라고 제작진들에게 부탁을 해서 출연을 하였다. 거기서 유머러스한 매력 을 발휘했고 이경규가 홍진경의 능력을 보고 이후 혼자만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한다. 데뷔 때부터 스스로 기회를 쟁취할 줄 알았던 홍진경은 참으로 찐천재가 맞나보다.

 

 

4. 홍진경 가수

 홍진경은 많이들 알고있는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앨범을 내서 가수로 잠시 활동했었는데 사실 그보다 훨씬 이전에 가수로 활동했었다. 고등학교 재학시절 중학교 남자동창 3명과 혼성 4인조 그룹 '에다오' 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4명 중에 두 번째로 키가 컸다.

 

 

5. 홍진경 암 투병

홍진경 암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하자면 2014년 난소암을 겪었다고 한다. 투병 하면서 정말 힘들었지만 남편과 엄마와 남동생 등 가족들의 응원으로 잘 이겨냈다고 한다.

 

 

6. 홍진경 남편 김정우 직업 , 홍진경 이혼 논란

 홍진경 남편이름은 김정우이다. 홍진경 남편 직업은 양명고, 양명여고 등을 운영하고 있는 운구학원 이사장의 아들이면서 동시에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압구정에서 스키샵 사업을 할 당시에 고 최진실씨의 소개로 만나 4년만에 결혼했다고 한다.

 SKY 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서 홍진경은 "남편과의 불화가 풀릴까 싶었는데, 지난주에 저희 집안 친척 어르신이 돌아가셨다. 장례식장에 갔는데 너무 비싸 보이는 화환이 영정사진 옆에 있는 거다. 대통령이 보내는 것 같은 고급화환에 누가 보냈나 했더니 우리 남편이었다. 그걸 보는 순간 또 마음이 녹았다. '뭐 그리 비싼걸 보냈냐' 했더니 '그래도 집안 어르신이 돌아가셨는데' 하더라. 거기서 또 마음이 풀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변호사에게 상담 좀 받아보려고 명함을 받았었는데. 일단은 서랍에 넣어둬야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겨 홍진경 이혼 논란을 종식시켰다. 

 

 

 

7. 홍진결 딸 라엘이

 

홍진경과 그 남편 김정우 사이에는 결혼 7년 만에 낳은 딸 김라엘이 있다. 라엘이는 엄마가 라엘이의 통장으로 주식을 했다고 하고, 라엘이 혼자 컨텐츠 하는 영상들도 올리며 엄마 못지않게 시청자들의 빵빵 터지게 해 유튜브에서 이모삼촌 팬들을 대량 생산 중에 있다.

 

 

 

8. 홍진경 유퀴즈

홍진경은 유퀴즈온더블럭에 딸 라엘이와 나와서 유재석과 조세호를 포복절도하게 만드는 입담을 선보였다. 라엘이는 유퀴즈에서 홍진경이 라엘이 통장으로 주식한 이야기, 카메라가 꺼지면 돌변하는 엄마 홍진경의 모습, 슈퍼모델시절 엄마의 모습을 보고 놀란 이야기 등 방송인보다 더 재밌는 입담을 보여주었다.

 


9 홍진경 가슴수술 

 홍진경은 모델로 생활하면서 본인의 스키니한 몸매를 싫어한다 적이 단 한번도 없다고 했다. 그런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사랑을 하다 보니 본인 가슴에 신경이 쓰였다고 한다. 그래서 남편을 만나기 전에 연애할 때 가슴수술을 했었다고 한다. 그리고 결혼하자마자 너무 본인 몸에 맞지 않아 바로 뺐다고 한다. 그리고나서 남편이 가슴이 어디갔는지 한창 찾았다는 웃픈 썰을 한 방송에서 풀어놓기도 하였다.

 

 

 

10 한국에서만 무시당하는 얼굴

비정상회담에 나와 안드레아스가 홍진경을 보고 너무 이쁘다고 고백하기까지 했다. 특히 가수 수지보다 예쁘다고 해서 그리스에서 태어났었어야 했다며 안타깝다고 했다. 또한 밀라노에서는 길을 걷다가 조니뎁과 마주치게 되었는데 서로 동시에 눈이 맞으면서 뭔가(?)를 느꼈다고도 하였다. 매력있는 페이스를 가진 것은 인정하나 여전히 홍진경만의 이야기이니 기회가 된다면 조니뎁의 이야기도 들어보고 싶다. 


 

11. 홍진경 지쳤나요 짤

홍진경하면 지쳤나요 짤을 빠뜨릴 수 없다. 무한도전 제6의 멤버가 되기 위해서 남자분장을 하고 세상 제일 기진한 얼굴을 하고 있으면서도 절대 지치지 않았다고 말하는 홍진경이다. 요즘 나의 찐 웃음버튼이다. 그녀는 진짜 전문프로웃음꾼이다. 

 

 


12 홍진경 더김치 사업

 홍진경은 사업가이다. 근데 홈쇼핑에 나온 김치 방송마저도 웃겨서 너무 좋다. 2003년에는 신혼집에서 자본금 300만원으로 김치사업을 시작해 홈쇼핑 매출액이 300억원을 넘었다고 하고, 현재는 주식회사 홍진경의 직원도 22명으로 성장했다.

 

 홍진경 더김치 브랜드에서는 김치 외에도 반찬, 전, 만두 등 다양한 식품사업을 하고 있는데 사람이 웃기다고 김치맛도 웃길거라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온라인에서 간장게장은 김수미고, 김치는 홍진경이 꽉잡고 있다. 배추김치 열무김치 나박김치 갓김치 묵은지 등등 김치란 김치는 다 있고 맛도 좋아서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전설의 김치가 바로 홍진경 더김치다. 내친 김에 홍진경 더김치 최저가 링크까지 써치 완료했다. 공식 홈페이지보다 할인율도 더 높고 무료배송이니 홍진경 김치맛에 빠져들어보기 바란다.  

https://001kimmin.blogspot.com/2021/06/blog-post.html

 

홍진경 더김치 최저가 바로가기

 

001kimmin.blogspot.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