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 스타 tv

이영애 남편 정호영 실제 나이 차이 결혼 재산 쌍둥이 자녀 심은하 등 프로필 총정리! - 리즈시절 보니 이영애 카사업 갈바닉 마사지기 화장품 잘 나갈 수밖에 없네요^^

by 괜찮은 김씨 2021. 1. 5.
반응형

이영애 남편 정호영 실제 나이 차이 결혼 재산 쌍둥이 자녀 심은하 등 프로필 총정리! - 리즈시절 보니 이영애 카사업 갈바닉 마사지기 화장품 잘 나갈 수밖에 없네요^^

 

 영화배우 이영애와 그 남편 정호영의 결혼생활과 그 쌍둥이 자녀들과의 일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더불어 최강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이영애씨와 함께 20살이라는 실제 나이 차이를 무색하게 하는 이영애 남편 정호영의 동안 관리법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ㅎㅎ 

 

 

 

 

 

 

 

이영애 프로필 

 

 

 

 

 

 

이영애 남편 정호영 그는 누구인가? - 정호영 프로필

정호영 나이는 1951년생으로 이영애 정호영 나이 차이는 20살 입니다. 그러나 20살의 나이차이가 무색할 정도로 이영애 못지 않은 동안외모로 동안부부라 불리기도 합니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씨는 충남 홍성 출신입니다. 서울고등학교를 재학하던 중 중국계 미국인 양부모를 만나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고 정호영씨는 일리노이공대 대학원을 졸업하였습니다. 1980년대 후반부터는 한국 군수 관련 산업에 발을 내디뎠습니다. 현재 방위산업체인 한국레이컴 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은 자유한국당 소속의원인 정진석의 조카이며, 현재 방위산업체인 한국레이컴의 회장직을 맡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정호영 재산

 이영애 남편 정호영의 재산은 2조원 가량으로 추측된다고 하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정호영은 과거 회사 지분의  무려 2분의1인 50%의 지분, 200억 원을 태릉 근방의 1만평의 토지를 장애인 복지재단에 기부하기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현재 정호영의 재산은 약 2조건 가량으로 추정되고 있으나 2012년에 천연화장품 회사를 세우기도 하여 훨씬 많은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이영애 정호영 결혼

이영애는 2009년 8월 24일 미국 하와이에서 갑작스런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을 치른 뒤, 이후 9월 16일 기자회견을 통해 이를 공개하였죠. 정호영씨는 이영애와 스무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2009년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2011년에 이란성 쌍둥이 정승권, 정승빈을 얻었습니다.  

 

 

 

 

 

 

이영애 정호영 쌍둥이 자녀

  SBS 예능 프로그램 '가로채널'에서는 10분 간격으로 태어난 이영애 정호영의 쌍둥이 자녀들과의 일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 방송에서 이영애는 쌍둥이 남매와 함께 집안 어르신들을 뵙기 위해 귀성길에 나섰는데, 쌍둥이 자녀인 두 남매가 상반되는 성격을 보여 웃음을 유발하기도 하였습니다. 딸 정승빈 양과, 아들 정승권 군은 2011년 2월에 태어난 이란성 쌍둥이로 대한민국의 최고 미녀 배우 이영애를 닮아 귀엽고 이쁘게 자라고 있습니다.

 

 

 

 

 

 

이영애 정호영 심은하 삼각관계?

 정호영은 이영애와의 결혼이 재혼입니다. 정호영의 전처는 정호영과 이혼 후 2007년 경 영화배우 박영규와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과거, 정호영 심은하 파혼 소식이 기사회 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정호영씨는 영화배우 심은하와 사귀었고 있었고 약혼까지 한 상태였습니다. 2001년 11월 경, 영화배우 심은하가 공개적으로 은퇴를 선언했는데요, 당시 정호영과의 파혼으로 인하여 영화계를 은퇴하게 되었다는 소문도 많았습니다. 그 당시 심은하는 ‘월간중앙’(12월호)과의 인터뷰에서 스스로 “연예활동을 지속하는 것이 매우 힘들었고 결혼파동까지 겹쳐 은퇴까지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그 당시 심은하의 어머니 고경희씨는 한 인터뷰해서 정호영 심은하 두 사람 간의 결혼은 없던 일로 하기로 했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서 당사자였던 정호영 회장은 명확한 답변을 하지는 않았지만 심은하 어머님이 결혼을 흔쾌히 승락하지 않았다고 언급했었습니다.  

 

 

 

 

 

 

이영애 리즈시절

 이영애씨의 리즈시절 사진들 보고가시죠.

 

 

 

 

 

 

이영애 카사업 갈바닉 마사지기 수년간 판매인기 몰이중

 이영애씨는 본인이 수년 전 cf 광고 촬영을 했던 카사업 갈바닉 마사지기로 집에서 종종 셀프관리를 꾸준히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셀프관리를 꾸준히 한 덕분인지 최근 사진까지도 매우 광이 나는 밝고 맑은 피부를 자랑합니다.  이영애씨의 투명하고 탱탱한 피부의 비결을 체험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이영애카사업갈바닉마사지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001kimmin.blogspot.com/2021/01/blog-post.html

 

이영애 카사업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무료배송!

 

001kimmin.blogspot.com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