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종 교수 근황 - 군인의 품격, 제복이 참 잘어울리시네용 :)이국종 교수 근황 - 아주대 학력 이국종 교수, 군인의 품격서 수소드론 활성화에 힘쓰고 계시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국종 교수의 최신 근황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가장 최근 업데이트 된 이국종 교수 근황전해드리겠습니다.
이국종 교수 프로필 - 이국종 교수 학력 아주대
이국종 교수 학력은 아주대학교 병원 교수, 아주대학교 의료원 외상연구소장으로 소속되어있으신데요, 아주대학교에 뼈를 묻으려고 했던 것은 아니었는데 어쩌다 보니 아주대학교에서 내내 지내게 되셨고 의학계에 널리 퍼져있는 뿌리깊은 학연에 맞서게 되셨다고 합니다. 그러려고 한 건 아닌데 낭중지추라서 그런지 의도하지 않아도 절로 선구자의 역할을 자처하게 되나봅니다 :) 이국종교수학력은 아주대에서 시작해서 아주대로 끝난다고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이국종 교수 근황 - 급구조 및 재난대응에 장시간 비행이 가능한 수소 드론 활성화 노력
2020 군인의 품격 온택스 소통 콘서트에서 이국종 교수는 "응급구조 및 재난대응에 장시간 비행이 가능한 수소 드론이 적합하다"면서 "새로운 에너지원을 이용한 국산 드론 활성화할 수 있도록 제주도와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번 수소드론 인명구조 비행훈련 시연 행사에는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를 비롯하여 이국종 아주대 외상연구소 교수, 정명곤 KT 상무, 서귀포해양경찰서 관계자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국종 교수 유머감각
언제나 날카롭고 이성적인 모습만 보여줄 것 같은 그도 간간히 웃어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학생들앞에 설때인데요, 이국종 교수는 한 강연에서 "이 강연 재미 없을 겁니다. 불 꺼주세요. 락생들, 이제 편하게 자도 됩니다."라고 웃으며 농담을 던져 강연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하신답니다.
이국종 락음악마니아
이국종 교수는 락음악 마니아라고 합니다. 여유있는 모습으로 베이스 기타를 칠 수 있을 정도의 수준급 연주실력을 가졌습니다. 사진 속 이국종 교수는 최근 근황은 아니지만 2017년 대한외과학회 외과밴드에서 기타리스트로 YB의 '나는 나비'를 연주하는 모습입니다. 이국종교수님한테 이런 모습도 있다니 정말 반전매력이 장난아니네요^^
이국종 교수 근황을 마치며 - 이국종 명언
이국종교수님의 명언 '환자는 돈 낸 만큼 치료받아야 할 것이 아니라 아픈 만큼 치료받아야 한다'는 문장으로 이국종 교수 근황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명언은 명언이네요 마음속에 울림을 주네요, 하루 빨리 이국종 교수 명언처럼 살기 좋은 나라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