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법률

모르는 겁나지만 알면 별 거 아닌 생활법률, 재밌게 알려드릴게요!

by 괜찮은 김씨 2020.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무진 언니의 생활법률 첫 포스팅입니다! 저는 서울권 4년제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하고 현재는 법률 관련분야에서 재직하고 있는 평범한 30대 직장인으로서 누군가에게는 당연하지만 누군가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생활법률을 하나하나씩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법률'이라고 하면 들어보기도 전에 어렵고 지루한 영역이라는 생각이 들어 제대로 알아보기도 전에 기피하게 되버리기 십상인데요, 모르면 겁부터 집어먹게 되지만 알면 또 별거 아닌, 혹은 실생활에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되는 것이 또 법이잖아요.

 

저는 생활정보 블로그를 운영하기로 마음먹은 뒤로 특별히 생활법률에 관한 포스팅은 반드시 자주 써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왜냐하면 제 전공분야이기 때문에 그나마 제가 자신있게 쓸 수 있기 때문이죠! 뭐 따지고보면 차고 넘기는 게 변호사사무실이나 법무법인 블로그라서 제가 그 속에서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지만 그런 블로그들은 의뢰인들을 끌어모으기 위해 만들어진 마케팅용 블로그라서 진짜 알짜정보들은 변호사를 선임해야만 가르쳐 준다는 사실! (제가 대신 알려드릴게요. 속닥속닥.)

 

저도 친한 친구에게 설명해준다는 생각을 가지고 편안하게 진행할테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나가시다보면 어디가서 '저 친구, 제법이구만!'이라는 소리 듣게 되실거에요. 하하. 

728x90
반응형

댓글